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이것 저것

심시티5, 2013년 발매 소식.

(처음)
'심시티5(Simcity5)'의 2013년 발매 소식을 전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블로그에도 여러번 심시티 시리즈의 팬이라는 글을 남겼더랬는데, 심시티4 시리즈 이후, '심시티 소사이어티(Simcity Society)'가 출시되었지만, 그건 망작이었지요.
이후, 다음 시리즈를 고대했지만, 아이폰용으로 나온 것이 감지덕지일 뿐이었습니다.
(그나마도 저는 아이폰을 갖고 있지 않아서...)

그런데, 루리웹에서 심시티5의 발매 소식을 전하고, 이렇게 소식을 다시 제 블로그에 포스팅합니다.
손이 떨리는군요. :)


(가운데)
심시티5, 2013년 발매.

출처: http://rinconsimmer.jimdo.com/


위 이미지는 아래의 원출처에 올려진 심시티5의 공개된 몇 스크린샷 중 하나입니다.
기사의 원출처는 아래에서 참고하세요.
아래에서 더 많은 이미지를 참고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영문 기사의 출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기사는 독일의 한 언론에서 심시티 시리즈 개발사인 맥시스(MAXIS)인 개발자, 'Lucy Bradshaw'와의 인터뷰 내용입니다.
기사의 내용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 2013년에 새로운 심시티 시리즈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2. 새로운 게임 엔진인 Glassbox를 이용해 제작한다.
3. 멀티플레이어가 지원된다.
4. 업데이트가 가능한 빌딩이 지원된다.
5. 비선형의 도로가 지원된다.
6. 아직까지 EA는 아무런 언급을 하지 않았다.
 (참고: EA는 MAXIS를 인수하였습니다.)
7. EA와 MAXIS는 다음주에 2012 Game Developers Conference에서 이벤트를 개최한다.

정도가 되겠습니다.
우선 위에서 제가 남겨둔 원출처의 사이트에서 여러 스크린샷을 미리 감상할 수 있네요.
이미 그래픽이 너무도 뛰어나고, 심시티4에서 보이지 않던 구불구불한 도로나 고가도로, 항구, 경기장 등이 보입니다.


(끝)
너무도 기대되어서 손이 떨립니다.
부디 빨리 출시되었으면 좋겠네요. :)

좋은 하루 되세요.

 + 이 글은 아래 링크인 루리웹의 도움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포스팅 끝.
2012년 3월 1일 목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