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er 1.0 글 모음/Think

[생각] 침묵을 위해.




 .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 . .



하늘은 어둡고 땅은 맑을지어니.


내가 꿈꾸는 이상은 하늘이 아니고 땅일지어다.


그렇기에 나는.


하늘로 오르려하지 않고.


땅에서 멈추어 거닐지어다.



그럼에도 이상을 찾을 수 없다면.


나는 조용히 침묵을 바라보리.


아주 조용히..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의 인기척때문인지.


아니면, 누군가의 발길질 때문인지.


내가 바라보기만 하던 침묵은 금새 달아나버리고 만다.



그 침묵을 붙잡기 위해.


나는 미친듯이 소리쳐야 하는가.


아니면 이전과 같이 더 조용히 묵인해야 하는가.




- 오늘의 고민거리. -




[까만거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