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er 1.0 글 모음/Diary

[스틱일기] 오늘 날씨.




 .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 . .




와~



햇빛이 쨍한게 날씨가 그럴싸하네요,,^-^;; ㅎㅎ''


(그럴싸하다는 건 괜찮다 라는 뜻의 제 말투입니다,,;;;;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에이,,


꽃을 기대하는 건 좀 바보같은 짓인가,,;;








 .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짠~!!





저희 집 앞 초라하지만, 그래도 공원이라 불리는 '작전 공원'에 꽃이 피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나무엔 꽃이 한참 우거졌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직 그리 많진 않아도,,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늘도 참 하얗고,,^-^;;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근데,,







이 꽃의 정체가 뭐죠,,?? @@;;










답은,,







저도 잘 모르지만요,,^-^;;







메실나무가 아닐까,,하고 추측하고 있습니다,,;;



(그 공원에선 무슨 벚꽃이다 라고 하던데, 아닌거 같아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출처: 네이버 백과사전 <링크>)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맞는 거 같죠,,?? ^-^;; ㅎㅎ''








뭐, 벚꽃 나무건 매실 나무건 뭐가 중요한가요~ ㅎㅎ''




그냥 "아~ 날씨가 따뜻해지는구나" 하고 꽃들이 알려주는 걸 들으면 되는거죠,,^-^;; ㅋㅋ''









 . . .






[까만거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