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2/10

(3)
레드불(Redbull) Mission to the Edge of space를 생중계로 보고 있습니다. Mission To The Edge Of Space (미션 투 디 엣지 오브 스페이스) 바로 글을 끄적이고 있는 지금 전세계인들의 관심을 한 곳에 집중시키고 있는 기업이 있으니, 바로 레드불(Redbull)입니다. 잘 알려져있다시피 에너지 음료 회사인데, 흥미로운 홍보 및 광고 방법으로 이목을 집중시키는 기업이지요. 역시 잘 알려져있다시피 이번 도전은 어마어마합니다. Felix Baumgartner(펠릭스 바움가트너)는 초음속 자유낙하에 도전합니다. 기구 형태로 특별 제작한 캡슐에 들어가 적정 높이에 달하면, 바로 뛰어내리는 도전이 되겠습니다. 적정 높이라 함은 12만 피트 즉, 약 36km 정도의 높이에 올라가서 뛰어 내립니다. [관련 기사 링크] 클리앙 새로운소식 Felix Baumgartner 내일..
[디지털] 한국전자전2012, 가볼 만할까? - 후기 예고편 한국전자전2012, KES2012에 다녀오다. 한국전자전2012(KES2012)가 2012년 10월 9일 화요일부터 14일 일요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됩니다. 10일부터 일반 관람이 가능했습니다. 저 까만거북이 역시 거의 매년 가까이 전자전을 다녀오고 있고, 자칭 '디지털 홀릭'이라치고 가보지 않을 수 없었기에 오늘 10일 수요일 오후에 조용히 다녀왔습니다. 하지만, 국내 최대 IT 전시회라 자칭하는(...) 전자전의 소개와는 달리 언젠가부터 초라해져가는 모습에 결국 올해에도 가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하였지만, 확실히 목표를 정해두고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전자전에 다녀오고 많은 할 이야기들이 생겼는데, 그 전에 저와 같이 갈지 말지를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예고편 형식으로 글을 끄적여보고자 합니다. 진..
[Mac] 결국 맥북에 올레 유클라우드를 설치하다.. 맥 이야기.. 한동안 블로그에 조금 뜸했네요. 혹여나 제 글을 기다리신 분들께는 죄송합니다. :) 흥미롭게도 주변에 맥을 구입하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물론, 그 중에는 윈도우즈를 설치해 맥북의 용도가 조금 다른 케이스가 있긴 하지만, 괄목할만한 것은 맥OS 그 자체에 이끌려 구입을 고려하거나 구입을 결정한 케이스도 있다는 것이지요. 어쨌든지간에 중요한 것은 국내 노트북 시장에서 맥북에어의 판매량은 괄목할만한 기록을 하고 있습니다. 거의 항상 5위권을 차지했지요. 지금 확인해보니 6위로 잡혀있네요.출처: [Link]http://pc.danawa.com/hitlist/BestProd_List.php?cate=2&view=TEXT 그런 의미에서 제 블로그를 통해 맥의 사용법을 잘 알게 되셨다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