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er 1.0 글 모음/Music

[음악] 크라잉넛 - 고물라디오.







===================================
[저작권법 강화로 음악 재생 플레이어를 삭제합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크라잉넛 - 고물라디오.


One! Two! Three! Four!
타오르는 뜨거운 이 밤 나의 가슴을
적셔주는 싸구려 고물 라디오
한여름 밤 어여쁜 당신과 밤새도록
미친 춤을 추고 싶어 오예 랄랄라
형아가 부셔버린 고물 라디오
rock n'roll! rock n'roll!
rock n'roll! tonight!
불타던 나의 입술에 전설처럼
쉽게 지워지지 않는 새빨간 립스틱
학창시절 그리운 얼굴들
고물라디오처럼 사라져 버린 나의 사랑아
형아가 부셔버린 고물 라디오
rock n' roll! rock n' roll!
rock n' roll! Guitar!

당신은 알고 있나요 오래 전부터
꿈꿔왔던 나의 세상이 사라져 버린걸
하지만 울지 않아요 나의 사랑이
이렇게 웃고 있잖아요 오예 랄랄라
형아가 부셔버린 고물 라디오
rock n'roll! rock n'roll!
rock n'roll! tonight!
엄마 무릎 베고 듣던 고물라디오에선 지금
흘러간 옛 노래만이 나의 가슴을 적셔주네? 오예?
타오르는 뜨거운 이 밤 나의
가슴을 적셔주는 싸구려 고물 라디오
한여름 밤 어여쁜 당신과 밤새도록
미친 춤을 추고 싶어 오예 랄랄라
불타던 나의 입술에 전설처럼
쉽게 지워지지 않는 새빨간 립스틱
학창시절 그리운 얼굴들
고물라디오처럼 사라져 버린 나의 사랑아

고물라디오처럼 내 곁을 떠나가 버린
부서진 나의 기타여! 다시는 볼 수가 없는
흑백사진들처럼 추억만 남기고 떠난
싸구려 고물라디오
형아가 부셔버린 고물 라디오
rock n' roll! rock n' roll!
rock n' roll! over night!
타오르는 뜨거운 이 밤 나의
가슴을 적셔주는 싸구려 고물 라디오
한여름 밤 어여쁜 당신과 밤새도록
미친 춤을 추고 싶어 오예 랄랄라
형아가 부셔버린 추억만 남기고 간
이제는 볼 수 없는
형아가 부셔버린 고물 라디오
rock n' roll! rock n' roll!
rock n' roll! tonight!

.
.
.
.
.
.
.
.
.
.


크라잉넛 노래가 땡기는 하루입니다~ ^-^;;


그 뒤로 이어서 필쌀 Offside도 따가운 기타소리 조차 달콤한데요,,?? ㅎㅎ''



필쌀 Offside
↓↓↓↓↓↓↓↓↓↓↓↓↓↓↓↓↓↓↓↓↓↓
==================================
[저작권법 강화로 음악 재생 플레이어를 삭제합니다.]
==================================




 . . .




[크라잉넛 좋아하는 까만거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