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디자인 소스

→ [상업무료] 48개의 무료 라인콘(아이콘) - PNG, PSD, AI, SVG, Webfont, PDF!

 앞서서 상업 무료의 배경이미지를 올리고나니, 이번에는 아이콘을 찾아냈습니다. ㅎㅎ

 이번 역시 상업 무료이며, 48개의 아이콘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PSD(포토샵) 파일만 제공하는 것이 아닌, 거의 모든 확장자를 지원하는 듯 하네요. PSD를 포함해, PNG, AI, SVG, PDF 그리고 Webfont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이콘 종류로는 얼추 살펴보니, 구름, 하트, TV, 별, 스피커, 카메라, 휴지통, 사람 모양, 열쇠, 돋보기, 설정, 사진, 태그, 다이아몬드, 자물쇠, 전구, 연필, 모니터, 위치, 눈, 말풍선, 아카이브, 커피, 아이폰, 신문, 편지, 엄지손가락, 이미지, 문서, 시계, 종이비행기, 세부 사항, 돈, 데이터베이스, 음악, 확성기, 학생, 연구, 음식, 티셔츠, 불, 클립, 상점, 달력, 수첩, 다이어리, LP판, 이사짐차, 트럭, 지구본 등이 있습니다. (적당히 하고 끊으려고 했는데..)

 바로 아래로 내려가서 아이콘을 확인해보세요.

▲ 48 VECTOR ICONS by SERGEY SHMIDT (via designmodo.com)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이번 아이콘들은 AI, Webfont, PDF, PGN, PSD, SVG 로 다양한 확장자로 제공하고 있어서 저와 같이 포토샵을 잘 다루지 못하는 사람들에게는 안성맞춤입니다.

▲ 512 해상도의 PNG로 제공하는 아이콘 파일들


# 라이센스 (저작권)

 역시 완벽한 상업 무료 라이센스입니다. 웹페이지의 상단에 잘 적혀 있습니다.

If you need professional pixel perfect icons, use Linecons – for free, even for commercial projects.
 → 만약, 라이콘들을 현업에서 사용하길 원한다해도 역시 무료이다. 심지어 상업적인 프로젝트도 포함한다.

 - Linecons - Free Vector Icons Pack - Designmodo (번역: 까만거북이)

▲ 라이센스 명시 부분 캡처 이미지 (via designmodo.com)


# 다운로드 방법

 아래 URL로 이동하신 후, 아래로 스크롤을 내려미녀, "Sign in to Download" 버튼이 있습니다. 원하시는 SNS 계정을 이용해 가입하시면, 다운로드 버튼이 표시됩니다. 

 - Linecons - Free Vector Icons Pack - Designmodo

▲ 다운로드 방법 (via designmodo.com)


 포스팅 끝.
 2016년 01월 22일 금요일.
 벌써 하루가 갔당. 블로그는 정말 재밌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