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er 1.0 글 모음/Diary

[스틱일기] 어쩐지,, 머리가 무겁다 싶더니만,,;;쯧




 .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 . .



어쩐지 . . .




머리가 무겁다 싶더니만,,




고민 하나가 계속 머리를 묶고 있었나봅니다,,




계속 짜증도 나고 신경쓰이고 집중 안되고 하더니만,,





이제 좀 괜찮네요,,ㅎㅎ''






 . . .






PS. 저 사진은 제가 봐도 참 웃기네요,,ㅋㅋ''
머리 속에서 연출은 꽤나 멋졌는데, 어쩜,,;;;;
(ㅡ_-)b





 . . .




[까만거북이]